반응형


해외구매대행도 스마트스토어 구 스토어팜에서 제대로 매출을 올릴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이지만 꾸준한 매출이 있고 좀더 좋은 매출을 올리기 위한 방법은 없을까 고민해 봅니다.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을 다시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의류 해외구매대행 매출을 올려 보세요



1. 검색.접속자


매출규모가 크지 않더라도 접속자 꾸준하고 매출이 꾸준하다면 좋은 현상입니다. 다만 접속 200-300명이 네이버쇼핑을 통한 것인지 아니면 방문후 즉시 이탈하는 의미없는 숫자인지가 궁금합니다.접속자를 고려한다면 매출은 조금더 올라야 할것 같습니다. 방문자수와 매출이 비례한다면 방문자수만 늘리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오를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방문자 확보를 위한 정책도 단순화 될 수 있습니다.


2. 매출


1천만원 목표라면 1일 15건이상의 발송건은 나와야 겠군요. 초반에는 매출액 보다는 발송건을 최대한 늘리는 것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발송건이 늘어나면 검색에서도 많이 유리해 집니다. 반품건이나 교환등으로 받는 스트레스도 매출이 좋아지면 모두 덮어집니다. 배송기간이 길다고 생각되는 직배송의 단점을 많이 극복한것 같습니다.꾸준한 발송건이 있다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직접촬영한 이미지가 가장 좋겠지만 지금의 상세페이지도 무난합니다. 이미지는 밝게,크게,많이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히 급하게 수정하거나 조정이 필요한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구성으로 보입니다.다만 공지사항과 상세페이지 사이즈 등의 이미지는 텍스트를 다른것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방문자를 늘리는 것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의 제품을 검색해 봅니다.

smartstore.naver.com/---/products/---

후드 맨투맨

패션의류 > 여성의류 > 티셔츠


제품명에서 검색될만한 키워드를 찾아 봅니다.


맨투맨

패션의류 > 남성의류 > 티셔츠


후드맨투맨

패션의류 > 여성의류 > 티셔츠


기본카테고리가 맞지 않은 '맨투맨'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이렇게 기본카테고리를 맞출수 없다면 집중할 카테고리와 키워드를 좀더 고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무난하고 많이 찾는 키워드 보다는 좀더 구체적인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검색될만한 키워드로는 여자맨투맨,맨투맨코디 정도는 추가해도 되겠군요.

해시태그도 관련 키워드 배치를. 제품명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의류 해외구매대행 매출을 올려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컬러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