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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판매를 하는 경우 방문자는 어떻게 확보하나

스마트스토어에서 위탁으로 제품을 판매중이지만 방문자도 없고 매출도 좋지 않은 상황인데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에 대한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답변 입니다.

하루 접속자가 얼마 안되는것 같은데 총접속자는 상당히 높습니다. 원래 운영하던 사이트 였는지 아니면 총 접속자의 의미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특별한 광고를 하고 있지 않다면 네이버쇼핑에서의 검색은 중요합니다. 여기서 잘 검색되어야 접속자도 늘어나고 매출도 늘어나겠지요. 검색이 잘되지 않는다면 광고를 하거나 다른 수단을 이용해서 어떻게든 노출을 늘리고 접속자를 늘려야 합니다. 광고는 하고 계신가요?

제품은 자세 생산제품이 아닌가요? 단순히 제품을 받아서 유통하는 것이라면 경쟁력은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검색해 보니 동일한 제품이 아주 많이 검색됩니다. 썸네일까지 똑 같으니 단순가격경쟁밖에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검색이 상위에서 잘되면 접속자 확보와 매출에도 도움이 될것 입니다만  검색이 잘되고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시즌 제품인데 비수기 시즌에는 어떤 제품을? 가을 겨울에는 어떤 제품으로 운영을 할지 계획이 있으신지요. 특화된 몇개의 제품을 집중하겠다는 목표가 아니라면 제품은 어느정도 넉넉한 전시가 필요합니다. 너무 없으면 비어 보이고 방문자에게도 신뢰를 주기 어렵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상위에 강제로 노출해주는 쇼핑검색광고도 치열합니다.지금 취급하시는 제품군도 상당히 경쟁이 치열한 제품들이라 광고 단가도 상당히 높을것 같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과 구글키워드광고를 적극 권합니다. 일반적인 키워드 조합으로도 일정수준의 방문자 확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결국은 방문자 확보가 관건입니다.방문자가 없으면 쇼핑몰 존재의 의미가 없습니다. 운영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방문자가 있어야 분석도 가능하고 매출도 오릅니다. 방문자을 일단 많이 끌어 올려야 합니다. SNS 나 기타 접속을 이끌수 있는 채널은 운영자가 만들어야 합니다. 특별한 유입수단이 없다면 지금 봐서는 광고 밖에 없습니다.

적절한 관리와 키워드 조합과 배치를 고민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무조건 업체에 맡겨서 광고진행 하지 마시고 꾸준한 테스트와 수정으로 어느정도 광고셋팅을 최적화 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5m@5m.co.kr

위탁판매를 하는 경우 방문자는 어떻게 확보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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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컬러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