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만금개발청은 2018년 새만금 상설공연 「아리울스토리 ‘월영의 검(해적 2)’」 개막 공연이 4월 10일 오후 2시 새만금 방조제 ‘아리울예술창고’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7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가며 개막 행사에서는 타악기 퍼포먼스 예술단인 ‘판타스틱’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새만금 명품 상설공연 「2018 아리울스토리」 개막

- 4. 10.~11. 17. 강렬하고 역동적인 무대로 공연의 백미 선사 -




‘아리울스토리’는 새만금을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해 개발한 공연 상품으로 새만금개발청과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재)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5년째 개최되고 있다.

‘아리울스토리’는 새만금 지역에 얽힌 신화와 풍어제 등의 문화 자원을 판타지 형식으로 재구성해 창작한 작품으로, 바다와 땅 그리고 하늘을 아우르는 ‘아리울’이라는 신화적 세계가 그 무대이다.  ‘아리울’의 여왕 ‘아리’와 장군 ‘미르’의 사랑, 아리울을 차지하려는 해적왕 ‘염왕’의 갈등을 다룬 넌버벌(Non-verbal; 비언어) 뮤지컬이다.


올해 공연에서는 ‘아리울스토리’의 완전판을 선보이고자 기존의 화려한 군무를 한층 더 강렬하고 힘찬 모습으로 재탄생시켰으며 웅장한 편곡을 통해 극의 역동성을 배가했다. 특히, 신화적 세계의 여왕인 ‘아리’와 해적의 수장인 ‘염왕’의 대립은 빠른 속도로 숨 가쁘게 전개되어 관객들에게 공연의 백미를 선사할 것이다.     


2018년 새만금 상설공연은 4월 10일~11월 17일 매주 화~토요일 오후 2시 새만금방조제 신시휴게소 인근에 있는 새만금 상설공연장(아리울예술창고)에서 펼쳐진다.  공연과 관련한 예약 및 문의는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 및 전화(063-230-7482)로 하면 된다. 


출처 : http://www.korea.kr/briefing/pressReleaseView.do?newsId=156263241





새만금 명품 상설공연 「2018 아리울스토리」 개막


반응형
Posted by 컬러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