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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쇼핑몰 매출을 올리기위한 방법은


과일쇼핑몰을 스마트스토어로 개설하여 운영중인데 좀더 높은 매출을 올리고 싶다는 문의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과일쇼핑몰을 오픈하였습니다. 위탁판매로 진행하고 있는데 매출을 많이 높히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검색.매출


쇼핑몰은 방문자가 무조건 많아야 합니다.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이 잘되어야 접속자 많아 집니다. 쇼핑검색광고도 역시 노출때문에 진행하는 광고입니다. 먼저 눈에 띄어야 방문자를 유입합니다.


취급제품이 수요가 꾸준한 제품군임을 고려하면 접속자가 너무 적습니다. 일단 접속자가 많아야 분석도 가능하고 광고의 방향도 고민해 볼 수 있는데 접속자 자체가 적으면 아무것도 해볼수 가 없습니다.


키워드광고(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에서 좀더 고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키워드를 너무 무난하고 인기만 높은 키워드로 지정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렴하고 접속자는 적지만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의 발굴이 꼭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키워드는 접속자 대비해서 구매율은 아주 낮은 편입니다.


광고이외의 접속자 확보가 필요해 보입니다. 구글키워드 광고도 꼭 진행해 보세요. 티스토리(tistory.com)를 활용한 블로그 광고도 쓸만 합니다.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제품명은 아주 중요합니다. 검색될만한 키워드 선정이 필요합니다. 어떤 키워드가 적절한지는 어느정도 테스트도 필요합니다.


2. 제품상세설명


일단 이미지들이 너무 크고 무겁네요. 60MB 씩되는 이미지는 접속자에게 큰 부담입니다. 특히 모바일 접속자는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용량과 사이즈를 점검해 보세요. 이미지를 분리하고 용량을 줄이는 작업이 필요해 보입니다. 혹시 받아서 사용하는 이미지라면 조금 달리 배치하는 고민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차별성. 썸네일이 같은 제품이 많이 검색됩니다. 단순히 가격경쟁만 될 수 있습니다. 위탁이라도 뭔가 차별화를 고민해 봐야 합니다.


3. 매출


지금 접속자를 두배로 늘리면 매출도 두배가 될까. 제품이나 제품 설명에 큰 문제가 아니라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군이 너무 무난하고 경쟁이 심한 제품이라는 점이 힘들게 하는것 같습니다. 광고는 지속해야 합니다. 광고비는 매출대비해서 진행하고 차차 그 광고비를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어느정도 매출이 유지되면 광고비 관리도 가능해 집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일단 월3백만원매출을 목표로 잡아 보세요. 1일 5건발송건. 매출액보다는 발송건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꾸준하게 하루 5건이상을 발송하고 매출이 월3백만원이 되면 5백만원,1천만원 목표의 가능성여부가 보일 것이라 봅니다. 5m@5m.co.kr

과일쇼핑몰 매출을 올리기위한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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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컬러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