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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룩 스마트스토어 방문자늘리기

 

스마트스토어로 데일리룩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방문자가 너무 없어서 매출이 없는상태. 어떻게 해야 방문자 유입이 가능할까요...라는 문의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매출.방문자
매출이 없는건 방문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품이나 제품상세설명에 문제가 있는가 ..라는 고민은 방문자가 많은데 매출이 없을때 해야할 고민입니다. 방문고객이 없는 상태에서는 어떠한 분석이나 평가도 불가능합니다.

지금 방문자보다 거의 10배는 방문자가 늘어야 합니다.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이 잘되어야 어느정도 방문자 확보가 가능할텐데 검색도 잘되지 않으니 방문자 유입도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특별한 방문자유입 채널이 없다면 광고 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키워드광고
네이버키워드광고와 구글키워드 광고를 추천해 봅니다. 필요하면 네이버쇼핑검색광고도 병행하면 좋습니다.

일단 네이버키워드광고는 직접적인 방문자를 즉시 만들수 있다는 점입니다. 적절한 유입을 위한 키워드 셋팅이 되면 적은 비용으로도 일정수준의 방문자 유입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에 반해서 일반적인 인기키워드는 단가가 너무 비싸고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구매율이 낮아서 돈먹는 하마가 될수도 있습니다. 



광고는 꼭 필요합니다. 잘못해서 무리한 광고비 지출이 되지 않도록 관리만 잘 된다면 좋은 매출로 이어질수 있는 부분입니다.

키워드광고진행
광고를 직접 관리할 계획이라면 각제품별로 충분한 검색키워드를 추출하여 셋팅해 보세요. 공부할수록 성과가 좋아 질 것입니다. 초반에는 월20만원이내에서도 운영이 가능할 것입니다. 반응이 좋은 부분은 과감하게 상위에 노출을 시도.  매출액의 20%까지도 광고비 지불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일정수준 매출이 발생하면서 운영이 가능해지면 차차 최적화 하여 5%까지도 조절이 가능하게 됩니다. 매출1천만원에 광고비 지출50만원. 이런 구조를 만들수 있는 거죠.

일단 하루 5개 이상의 꾸준한 판매가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출액보다는 판매건이 우선입니다. 일단 꾸준히 판매가 되어야 재미도 있고 쇼핑몰에 활기도 생기고 검색도 좋아지고 방문자도 늘어 납니다. 미끼상품도 그래서 필요하고요.

쇼핑몰 구성. 상세페이지
특별히 매출에 영향을 미칠만큼의 문제 있는 구성은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다만 상세페이지 조금 수정한다면
- 이미지가 조금 어둡다는 느낌.
- 착용컷은 넉넉히. 좀더 많아도 좋습니다.
- 상세컷이 있는게 있고 없는게 있고... 무조건 상세컷은 많이.
- 배송등 안내문들. 너무 내용이 길고 어수선... 설명문을 많이 줄이고 정리가 필요할듯.
좀더 완성도를 올리자는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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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컬러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