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리저브드플라워 꽃다발을 찾아 보았습니다. 드라이플라워는 많이 들어 봤는데 플리저브드플라워는 조금 생소하네요. 약물을 이용해서 특수처리하여 오랜동안 꽃의 원형을 보존하면서 즐길수 있는 방법이로군요. 5년정도 유지된다고 하니 꽃의 화려한 색상을 오랜동안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유리돔 같은 것으로 꾸며주면 더욱 보기 좋은 모습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리돔을 씌워서 안전한곳에 두고 바로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플라워 미니 꽃다발


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의 매력을 살펴 봅시다. 일단 화려한 색상의 꽃을 주로 활용하는게 좋겠군요. 꽃다발이나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핸드메이드 정원 - 아이올라정원



프리저브드 플라워 ::preserved flower

단순히 말려서 보존하는 것이 아니라 생화를 특수한 용액으로 처리하여 보통 1-5년 정도 그대로의 화려한 모습을 보존하며 즐길수 있는 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공화, 보존화, 천일화라고 불리기도 하며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유리와 같은 예쁜 케이스를 씌워둘수도 있어서 부담이 되는 꽃알러지가 있는 경우에도 걱정없이 예쁜꽃의 모습을 오래도록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꽃을 직접 접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군요.






역시 선물용으로 좋은 선택이겠네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 부담스럽지 않게 선물 혹은 초콜릿, 사탕과 함께 선물하면 좋을것 같아요.

크기도 작은 사이즈로 준비하면 안성맞춤이겠네요. 사이즈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프리저브드플아워의 장점이 있어요.

필요에 따라서는 납골당에 꾸미기 좋은 사이즈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는 군요. 투명한 케이스에 함께 준비하면 예쁠것 같아요.







색상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다양하고.


사이즈는 가로 13cm X 세로 13cm 입니다. 


앙증 맞은 프리저브드 미니 꽃다발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작은 방에 구성하기도 좋아요.


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 미니 꽃다발

반응형
Posted by 컬러네임